티스토리 뷰

동작 성원상떼빌 오피스텔에서 바라본 풍경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도시의 풍경은 제법 멋들어진다. 산에 사람들이 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까?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새로운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지친 마음과 답답한 기분을 풀어주는 위안의 효과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근데 이러한 기분은 높은 건물에서 내려다보는 도시의 풍경에서도 비슷한 경험을 한다. 세상의 사물들이 조그맣게 보일 때 우리는 그 작은 존재들 중의 하나에 불과하다는 생각이 자신을 객관화하고, 관조적인 대상으로 바라보게 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작 성원상떼빌 오피스텔에서 바라보는 시원하게 일자로 뚫린 여의대방로와 그 도로를 내달리는 차들의 행렬을 보면, 사람의 팔팔 거리는 혈관을 떠오르게 한다.

동작 성원상떼빌 오피스텔의 다른 각도로 눈을 돌리면, 보라매공원 센터에 위치한 삼성 쉐르빌이 보인다. 참으로 큰 건물이다. 보라매지구의 랜드마크임이 분명한 보라매공원과 삼성 쉐르빌 빌딩을 마주보고 있으면, 건물과 건물이 대화를 하는 듯한 기분이 든다.

동작 성원상떼빌 오피스텔에서 보이는 신대방동의 풍경을 통해 도시의 활기는 물론 그 속에서 살아숨쉬는 사람들의 어울림이 한 눈에 조망되는 기분이 든다.

동작 성원상떼빌 오피스텔이 참 좋은 위치에 있구나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바로 옆에는 구로디지털단지역이 있어 동작 성원상떼빌 오피스텔에서 5분이면 닿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