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 방법과 절차, 응시료 결재

서울시에서 2017년도 서울시 공무원 시험 응시에 대한 원서접수를 시작했다.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 기간은 3월 13일 월요일부터 3월 17일 금요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많은 응시자가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에 응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 방법과 절차는 그리 복잡하지 않다. 서울특별시 원서접수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여 원서접수 절차를 천천히 진행하면, 5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그럼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 방법과 절차를 알아보자.

먼저 네이버 등 검색사이트에서 서울시 공무원 원서접수를 입력하여 검색된 사이트로 접속한다.


서울시 인터넷원서접수 사이트에서 '원서접수' 버튼을 누르고,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면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 방법과 절차가 상세하게 순서대로 나온다.

각 절차와 방법에 맞게 입력하고 진행하면, 쉽게 원서접수를 마무리 할 수 있다.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웹상 등록할 사진파일과 결재수단을 준비해야 한다. 결재수단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핸드폰 결재가 있다.

서약서 체크, 직군체크, 시험과목 선택, 사진등록을 순서대로 하면, 원서접수 과정은 무리없이 마무리 된다.

모든 원서접수 절차를 거친 이후에는 결재수단을 선택하고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수접수를 완료해야 한다.

응시료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핸드폰 결재로 나뉘는데 이중 신용카드가 수수료 등 포함하여 가장 싸다.

이상으로 2017 서울시 공무원 시험 원서접수 절차를 완료하면, 원서접수 확인표를 출력할 수 있다. 

넉달 정도 남은 시험기간 동안 건강 관리에 유념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