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건축박람회 현장 풍경과 내집짓기 전원주택 모델하우스들

일산 킨텍스에서 mbc 건축박람회가 진행중이다. 각종 건축자재는 물론 내집짓기 열풍을 반영한 듯 한 곳에는 모델하우스들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마음을 유도하려고 한다.




mbc 건축박람회에 참여한 업체들이 너무나 많아 하루 날잡아 돌기에도 부족할 만큼 재미지다. 벽돌, 벽지, 자동문, 폴딩도어, 현관문, 대리석 등 외장재와 내장재, 마감재 등이 즐비하다.

최근에는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 내집짓기를 하고 싶은 이들을 타깃으로하여 모델하우스가 여러 채 지어져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어모으려 한다.

mbc 건축박람회 맨 끝에 자리잡은 내집짓기 전원주택들이 5채 정도의 모델하우스가 일렬로 자리를 잡고 있다. 하나씩 들어가 주방과 침실, 욕실, 거실, 다락방 등 여러 공간의 곳곳을 꼼꼼히 살피며, 최근의 전원주택 트렌드를 확인하려고 노력했다.

많은 관람객들은 마치 자신의 집인냥 구석구석을 돌며, 미래 자신의 전원주택을 내집으로 짓기 위해 mbc 건축박람회 전시 모델하우스를 시찰한다.

2층에서 바라다 보는 mbc 건축박람회 전시 모습을 보니 사람들이 건축에 대한 열망과 업체들의 경쟁을 엿보는 듯 해서 감회가 새로웠다.

다음의 mbc 건축박람회 전시 현장과 내집짓기의 전원주택 모델하우스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며 일산 킨텍스를 나왔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